본문 바로가기
일상 속 꿀팁들

둘째태교) 임당소모품, 아큐첵 20% 할인 받아 구매 (+28주 폭풍 태동, 혈당 관리 중)

by 성실한 나무 2020. 5. 21.

#1. 아큐첵 소모품 드디어 도착... 거래명세서 받기까지 1주일 넘게 소요... -_-+

https://accu-chek.co.kr/accu_notice_list/?uid=544&mod=document&pageid=1

 

아큐-첵|혈당측정기 전문업체

아큐-첵|혈당측정기 전문업체

accu-chek.co.kr

무료로 주는 한국당뇨협회 제품들은 신청하고 하루이틀만에 도착을 했는데

비싼돈 주고 산 아큐첵 소모품들 (검사지 350개, 채혈침 300개 = 110,400원  *20%할인 받은 가격)은 재고가 없다그랬나 뭐라그랬나 

거의 1주일 걸려서 받았다. (아큐첵! 신경 좀 써 주세요 ~!!)

+ 게다가 공단 환급 신청을 위해 필요한 거래 명세서도 결제일로부터 8일이 지나서야 인터넷에서 출력할 수 있었다.

(아큐첵! 신경 좀 써 주세요 222)

 

그래도 정품 제품이고, 유통기한 길고, 신규 가입하면 20% 할인도 해주고, 해서!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매 했다.

회원가입을 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 있었다.

반응형

 

 

 

 

#2. 임당 혈당 체크~ 식단들

 

강동성심병원에서 교육 받은 대로 곡류, 어육류, 채소류, 유제품 과일류를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노력 했다.

처음에는 음식량을 어느 정도로 먹어야 될지 모르겠어서 한번씩 혈당이 튀기도 했는데, 갈수록 얼만큼 먹어야 할지 감이 왔다.

(일단 매끼니 매간식 너무 배부르게 먹으면 안 됨 ㅎㅎ)

 

간식으로 달달한 것들이 먹고 싶어서 여러 시도를 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이 꽤 있었다.

(미주라 도넛츠, 미주라, 토스트, 땅콩버터, 컵누들, 빠리바게뜨 치즈케이크 1/4, 고구마 조금, 과일들 등)

 

 

 

 

#3. 둥돌이는 아주 잘 있다 ! (그런데 내 몸무게가 좀...-_-?)

 

둥돌이는 정말 폭풍같은 태동을 한다.

배가 삐죽삐죽 흔들흔들 ㅎㅎ

그래도 아직 아플 정도는 아닌데, 둥둥이 때에 비하면 많이 움직인다. 태동이 느껴지기 시작한 시점도 더 빨랐던 것 같다.

설마 임당은 태동이 더 심한가?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태동이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게 건강하다는 거니까! 감사합니다.

 

지난 산부인과 진료 때 몸무게가 한달만에 2.4kg정도 늘어서 좀 많이 늘었다 싶었는데 (정상범위 한달에 1~2kg)

임당 관리한 후로는 몸무게가 거의 안 늘었다 ^^; 그래도 정상 범위 안에서 주수에 따라 몸무게가 늘고 있으니 크게 걱정은 안 하련다.

빨리 더 커진 둥돌이를 보고 싶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