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 속 꿀팁들

문정역, 연세희망피부과, 점빼기 ~!

by 성실한 나무 2019. 8. 21.

 

출산 후, 점들이 더 도드라져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... 해서!!

마침 요새는 육아로 계속 집에만 있으니 점 빼고 관리하기도 딱 좋을 것 같고... 해서!!

동네에 있는 피부과를 검색해서 점을 빼러 갔다.

 

간 곳은 연세희망피부과로 한명의 여성 피부과 전문의 쌤이 있는 곳이었다.

주말에 문정역 테라타워 근처는 항상 휑한데, 특히 음식점들은 거의 영업을 안 하거나 비어있어서

병원도 널널하겠거니 하고 갔지만 !

예상과 달리 병원은 또 만원이네.

이 병원이 잘 하는 병원이라서 그런건지, 아니면 음식점이랑 특성이 달라서 병원들은 주말 타격이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.

 

여튼 2시30분에 예약을 하고도 3시에 진료봐서 그쯤 마취 연고를 바르고 3시 40분쯤 레이저를 쏘고 4시쯤 시술이 끝난 것 같다.

 

병원 여기저기에 "재촉하지 말아주세요", "좋게 말을 해주세요(?)" 식의 말들이 덕지 덕지 붙어있었는데

재촉하거나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손님들이 꽤 있어서겠지?

 

하지만 내가 본 병원 스텝들의 대응도 딱히 좋아보이진 않았다. 진상 손님을 너무 많이 겪어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

나는 좋게 말했는데 퉁명스럽게 대답한다든지,

"제가 방금 말씀 드렸지만 손님이 예약보다 5분 늦게 오셔서 대기가 30분 더 길어졌고요, 아까 말씀 드렸지만 20분 더 기다리셔야 됩니다"

라는 식의 어조는 친절한데 내용은 내가 말했는데 왜 또 물어보냐는 식의 불친절한 대응이 인상 깊었다 -ㅅ- ;

 

어쨌든 원장쌤은 친절하셨고, 점 1개당 11,000원 결제했고, 1년 동안 점 재발할 시에는 2개월 간격으로 재시술 해준다고 하셨다.

 

시술 제거 후 주의사항:

 

듀오덤 엑스트라 씬은 3천원짜리로 사와서 집에서 잘 잘라서 쓰고 있다.

 

점 뺀 다음 날에는 피 나오는 부분도 있고, 듀오덤이 하얗게 차오르더니

오늘은 점빼고 5일쯤 되니, 듀오덤 건너편 피부만 빨갛게 보이게 되었다.

 

완전히 자국이 다 없어지려면 2~3개월 걸린다던데

마음 편안히 기다려야지.

댓글